Slide 오직 여성 모발이식만을 생각하고
연구하고 수술하는
성형외과 의사들입니다.
keyboard_arrow_down

Slide 오직 여성헤어라인만을 위해 여성만을 위한 곳, 윤헤어라인

Natural hairline, Got a dignity

1 윤헤어라인은 여성만을 위한 모발이식, 즉 여성 헤어라인만을 위해 설립됐습니다.

2000년대 초반부터 모발이식 수술을 본격적으로 집도한 이승재 원장은 모발이식 수술을 하면 할수록 남성 모발이식과 여성 모발이식은 전혀 다른 개념으로 접근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고, 여성 헤어라인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에 매진하게 됐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연구를 할수록 여성 헤어라인만을 전문적으로 수술하고 진료하는 팀 또는 병원이 있어야 된다고 확신하게 됐습니다.

이 생각은 2012년의 윤헤어라인 설립으로 이어졌습니다.
여성만을 위한 곳, 윤헤어라인
2 여성의 모발이식은 이제 콤플렉스 극복을 넘어 더 아름다워지기 위함입니다.

그래서 여성 헤어라인은 모발을 이식하는 기술 자체도 중요하지만, 성형외과적인 접근으로 미적인 측면에서 디자인이 필수적이고 전문적인 요소가 돼야 합니다.

단순히 선을 긋고 라인의 높이를 맞춰서 모발을 이식하는 기술적인 방식을 넘어서, 얼굴의 특성, 두개골의 특성, 헤어의 특성을 모두 이해하고, 안면부의 중심 구조물인 눈코입의 크기, 모양, 거리 비율 등을 고려하고 그동안 아카이빙(archiving)된 많은 데이터들을 레퍼런스(reference)화하여 각각의 개인에게 최적의 디자인을 제공하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윤헤어라인에서는 수술 전, 많은 시간을 디자인룸에서 의사와 함께 디자인합니다
여성 모발이식 시작은 디자인
3 헤어라인 교정 수술을 통해 더 아름다워지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자연스러움입니다.
자연스러워야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모발이식을 통해 만들어진 헤어라인인지 모를 정도의 자연스러움이 필요합니다.
그것을 위해 필요한 가장 중요한 요소가 아래의 3가지입니다.

“디자인 + 비절개 + 잔머리”

1. 얼굴에 어울리는 헤어라인을 디자인하고,
2. 적절한 밀도와 각도로 최적으로 이식하고,
3. 잔머리 이식으로 자연스러움을 더합니다.

여성의 아름다운 헤어라인 수술을 위해서는 위 3가지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몇 배 더 섬세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4 윤헤어라인은 디자인 대행이 아닌 디자인 컨설팅을 합니다.
많은 고객분들이 윤헤어라인을 찾아오실 때 이미 원하는 정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디자인대로의 수술 즉 대행을 원하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잘못된 결과를 맞이합니다.
진정한 디자이너는 클라이언트가 요구하는 대로 디자인을 대행하지 않고 디자인을 컨설팅 합니다. 즉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가장 적절한 디자인으로 승화시키기 위해서 클라이언트가 미처 인식하지 못하는 부분까지 고민합니다.

윤헤어라인도 디자이너의 자세로 디자인 컨설팅을 합니다.
고객이 미처 생각지 못한 부분을 알려 드리고, 각 개인을 고려하여 적절하고 개선된 디자인을 컨설팅하는데 풍부한 노하우를 기자고 있다는 것에 윤헤어라인은 강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컨설팅은 윤헤어라인의 자부심이자, 환자에 대한 책임감입니다.
잔머리를 고민하고 개발하다.
5 윤헤어라인은 비절개 수술법이 대중화되지 않은 시절부터 비절개를 고집했습니다.

모낭이 있는 두피를 절개하여 이식하는 것이 아닌 모낭 하나하나를 채취해서 이식하는 방식이기에, 기존의 절개 방식에 비해 난이도도 훨씬 높고, 시간도 훨씬 많이 걸렸지만, 이것이 여성 모발이식 수술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수술법이라는 것을 알았기 대문입니다.

기본적인 흉터 최소화와 고통 감경의 효과도 있지만 진정한 비절개 수술의 장점은 선택성과 유연성입니다. 그래서 여성 헤어라인에서 비절개가 필요합니다.

여성 환자분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모발을 낭비 없이 선택할 수 있고, 유연하게 적용하여 결과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여성 환자의 정서를 고민하다.
6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여성 헤어라인만을 끊임없이 연구 중입니다.

덕분에 고난이도 재수술 병원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하고, 여성만을 생각하기에 여성 헤어라인을 위한 다양하고 많은 시도를 해내고 있습니다.

재수술 후 감소된 모발 생존율 및 두피 치유속도를 촉진하기 위해서 처음으로 상피재생인자(EGF:Epidermal)를 모발이식수술에 도입했고, 단위면적당 많은 스트레스를 감당해야 하는 두피조직의 활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프락셀(Fraxel) 레이저를 이용한 전처치(preparation)를 처음으로 시행하며 이식모낭의 생존율을 크게 상승시켰습니다.

포셉으로 해야하는 모낭 플레이싱(placing)을 로봇을 이용한 작업으로 바꾸기 위해서 하이로닉㈜사와 협력하여 Easymo 비절개 채취 및 이식기구를 연구 개발하여 완성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윤헤어라인의 여성헤어라인에 대한 연구와 혁신은 계속됩니다.
여성 헤어라인만 연구합니다.

YOONHAIRLINE in beauty life

REAL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