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 어색한 원인에 대한 분석이 끝나면
실제로 구현하는 일이 남았습니다.
keyboard_arrow_down

Slide 새로운 명성, 고난도 재수술 재수술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최고의 전문성을 갖춰야 합니다.

Natural hairline, Got a dignity

1 재수술은 고난도 수술입니다.
현재, 재수술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도, 제대로 하는 곳도 없기에 많은 고객분들이 소문을 통해 윤헤어라인으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수술 과정 뿐만이 아니라, 모든 과정에서 일반 수술에 비해 어렵습니다.
실패 원인부터 분석해야 하고, 이런 것들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몇배의 스터디가 필요하고, 디자인에도 원래 머리/수술한 머리의 2가지 방향에서 분석하고, 전체적인 재수술 과정도 복잡해집니다.
이런 난이도 때문에 하는 병원도 없고, 할 수 있는 병원도 없고, 하려는 병원도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윤헤어라인이 합니다.

재수술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최고의 전문성을 갖춰야하기 때문입니다.
재수술을 위한 병원이 없다
2 재수술의 디자인은 한결 더 복잡해집니다. 헤어라인 재수술은 복구와 보완을 동시에 진행해야 하는 작업입 니다.

재수술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보통 2가지 이상의 헤어 특성을 가지고 있기에 어색하고, 그 때문에 재수술을 결심하십니다. 그렇기에 이 다양한 헤어 특성을 고려하여 제거할 부분, 보존할 부분, 이식할 부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디자인을 컨설팅해 야 합니다.

부족한 부분만을 고려하여 디자인하는 일반 헤어라인 디자인보 다 더 많은 것들을 고려해야 하기에 섬세한 디자인 기술과 경험 이 필요합니다.
재수술의 디자인은 더 섬세해야 한다.
3 제거 과정부터 굉장히 섬세한 과정을 거쳐야 사용합니다.

레이저 제모는 안 그래도 부족해진 두피 환경을 더 열악하게 만듭니다. 일반적인 병원에서는 제모 레이저 방식을 사용하는데, 제모 레이저는 두꺼운 모발 이외의 근처 가는 모발까지 모두 파괴하여 손상됩니다.

윤헤어라인의경우 이승재 원장님이 Electro lysis라는 기법으로 일일이 한모씩 제 거하여 재수술할 환경도 보존하고, 최대 2회 내에 재수술 준비를 마칠 정도로 완벽 하고 안전하게제거합니다.
Electrolysis 제모
4 재수술을 하러 오신 많은 고객분들 중에 이미 수술을 하셨지만, 가는 머리의 중요성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성 헤어라인에서 잔머리가 차지하는 중요성은 엄청나게 큽니다.

잔머리 이식은 잔머리 채취도 중요하지만, 잔머리 이식의 기술과 경험/노하우들이 완성합니다.

잔머리를 심었는데도 어색한 경우에는, 직경이 가는 모발이 기존의 모발과 어울리지 않는 각도로 이식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더 자세히 보면, 이식과정에서 식모기에 의해 기존의 가는 모발이 손상되어 없어지고, 그 자리를 이식 모낭이 대신 차지하면서 이식 모낭 앞 부분의 기존 잔털과 전혀 어울리지 못하게 되고, 이식된 모낭으로 이루어진 선(line)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가는 모발 이식은 채취할 모낭을 탐색-성공적으로 채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존 모발과 잘 어울리는 적절한 곳에 포지셔닝하는 기술의 구현이 필수적입니다.
가는 모발의 활용
5 재수술을 하러 오신 분들은, 기존의 수술로 인해 두피가 상당히 트라우마를 입었습니다.
그냥 이식을 하게 되면 적정한 생존율을 기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재수술을 위한 분들에게는 최적의 두피 적정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프락셀을 통한 윤헤어라인의 두피 적정화 과정은, 두피 조직을 다시 한 번 이식이 가능한 환경으로 구축해줍니다.

단순히 모발이식 수술 그 자체가 아닌, 이 과정들을 통해서, 헤어라인 수술을 위한 환경을 구성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두피 적정화 과정
6 재수술은 처음 상담부터 마지막 회복까지 모든 부분을 최고의 수준으로 케어해야 합니다.
헤어라인 수술을 단순히 이식하는 기술로 생각한다면 재수술은 효과를 보지 못합니다.
그래서 모든 과정에서 그동안 쌓은 노하우를 통해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섬세하게 다뤄줘야 합니다.

과정과정마다 윤헤어라인의 노하우가 담겨 있습니다.
재수술 토탈 솔루션

YOONHAIRLINE in beauty life

REAL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