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 대량이식(Megasession)
한 번에 많이 이식하려면
수술 접근 방법도 달라져야 합니다.
keyboard_arrow_down

Slide 메가세션 - 헤어라인 재탄생 메가세션, 디자인으로 완성되다

Natural hairline, Got a dignity

1 대량 모발이식
즉, 메가 세션은 보통 3000모 이상을 이식하는 것을 메가세션이라고 하는데, 단순히 부족한 부분을 채우거나 특정 부분을 조정하는 것과는 달리, 완전히 새롭게 탄생하는 헤어라인을 말합니다.

많은 고객분들이 넓은 이마를 통한 콤플렉스를 제거하기 위해서 선택하는 메가세션인데, 원래 두피가 아니었던 피부를 두피로 만들어야하는 과정인만큼 상당히 섬세한 기술과 두피에 대한 이해, 대량 세션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메가 세션은 보완의 개념이 아니라, 새롭게 태어난다는 개념으로 접근합니다.
새롭게 태어나는 헤어라인
2 메가세션은 이식 기술보다 더 중요한 것이 디자인입니다.
얼굴에 새로운 헤어라인이 탄생하는 것인만큼, 어색함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여야 합니다.
그동안의 스트레스로 인한 콤플렉스로 헤어라인을 무작정 많이 내려달라고 요구하는 고객분들이 많지만, 본인의 얼굴형과 두상에 어울리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하기 위해서는 얼굴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들을 전체적으로 조화해서 헤어라인을 디자인해야 합니다.

윤헤어라인은 성형외과적 촬영과 3D 스캔 등의 데이터와 수많은 레퍼런스를 포함한 디자인 컨설팅을 통해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가장 조화로운 이마와 헤어라인 형태와 높이를 찾아내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특히 실제 이식된 모발이 자라는 위치와 육안으로 보이는 헤어라인 위치의 미세한 차이까지 고려하기 때문에 결과가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이 탄생합니다.
메가세션, 디자인으로 완성되다
3 메가세션의 경우 기존의 얼굴에 대한 이미지가 익숙하고 선명하기에 헤어라인 디자인에 대한 큰 변화를 쉽게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윤헤어라인은 감이 아닌 정확한 데이터를 근거로 과학적인 디자인을 합니다.
3D 스캔을 통해 정확한 입체적 데이터를 획득하고, 얼굴의 눈, 코, 입, 눈썹 같은 다양한 오브젝트의 거리 비율을 고려하여, 수많은 케이스들의 레퍼런스를 기반하여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윤헤어라인만의 독창적인 시뮬레이션을 제공하여 이식 후 1년 후의 자연스러운 모발이식 모습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그렇게 콤플레스 때문에 과도한 욕심을 부려서 후회하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합니다.

그래서 디자인 컨설팅 과정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메가세션 디자인 노하우
4 3000모 이상을 이식하는 메가세션에서 또한 중요하게 바라볼 부분은 두피의 생리를 이해하여 철저하게 관리하여 생존율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메가세션은 두피가 아니었던 피부를 두피로 만드는 과정이기에 두피적정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실제로 이 과정을 소흘히 하면 듬성듬성 모발이 자라나 재수술의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헤어라인 교정술 전에 피부과용 레이저를 이용해 두피적정화 과정을 진행하면 모낭을 이식할 부위의 피부 속에서 생착물질을 형성하게 함으로써, 이식한 모낭이 안정적으로 자랄 수 있는 조건을 만듭니다.

술후에도 굉장히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두피를 고려하여 EGF를 도포하여 이식부위의 스트레스를 완화해주고 상처 재생을 도와주면 훨씬 높은 생존율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생존율을 높이는 두피적정화 과정과 EGF
5 2000년대 초반 비절개법이 소개됐을 때, 절개를 통한 흉터 없이 모발이식을 할 수 있다는 데 모두들 열광했습니다. 하지만 여성헤어라인은 심는 모발의 각도와 레벨이 중요하기에 비절개로 채취한 모낭으로는 정확한 각도로 이식하는 것이 불가능하거나, 효율성이 너무 떨어져서 부족하다고 여겨졌습니다.

하지만 윤헤어라인은 비절개에 대한 끝없는 고민과 연구를 통해서 비절개법의 한계들을 하나씩 극복해나가며 실제로는 비절개법 자체의 문제가 아닌 숙련도와 노하우의 문제라는 것을 이승재 원장팀에서 입증하고 학회에 보고하였습니다.

메가세션에서의 비절개는 의사에게 많은 부담을 안겨주지만, 비절개의 숙련도를 통해 이를 극복하여 윤헤어라인에서는 메가세션에서도 비절개 수술법을 적용하여 환자의 부담을 최소화합니다.
비절개로 하는 대량모발이식
6 새로운 헤어라인에 굵은 모발만 빽빽하게 심어놓는다면 여성 헤어라인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여성의 헤어라인은 잔머리가 없이는 자연스러워보이지 않습니다.
현장에서 재수술을 희망하는 여성분들을 접하다 보면 가장 많은 경우가 잔머리가 없어서 어색한 헤어라인을 가진 분들입니다.

윤헤어라인의 이승재 원장은 잔머리 모발이식 수술법인 벨루스 모발이식 기법에 대해 2011년 알래스카 학회에서 처음 보고한 이후 각종 학회에서 케이스들을 소개하며 리딩하고 있습니다.

특히 메가세션의 경우, 모든 헤어라인에 잔머리가 없기에 이에 풍부한 노하우를 통해서 밸런스 있게 배치해야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움을 표현하는 잔머리

YOONHAIRLINE in beauty life

REAL STORY